▲ 12월 26일 오후 2시 한국언론진흥재단 20층에서 개최한, 언론인들이 선정한 제4회 '2019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시상식에서 김미경 연천군의회 의원(우)가 '지방자치 발전 대상'을 수상 받았다.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 김미경 연천군의회 의원이 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 주최로 12월 26일 오후 2시 한국언론진흥재단 20층에서 개최한, 언론인들이 선정한 제4회 '2019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발전 대상'을 수상 받았다.

김미경 의원은 경기도 연천군 8대 의원으로 예특위원장을 역임하면서, 찾아가는 민원 고충 해결과  지역사회 헌신적인 활동을 높이 평가 받아, 이번 언론인들이 선정한 제4회 '2019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에서 지방 자치 발전에 기여한 인물로 '지방자치 발전 우수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편, 김미경 의원은 "언론인들이 선정한 수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분발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지역 시정 활동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미경 의원은 연천군 의회 8대 의원, 스폐셜올림필코리아 연천지회장, 연린자산악회 초대회장, 해밀가족상담 대표 등 활발한 사회봉사를 펼친 결과 경기도 의장단 최우수 수상, 의회 의정활동 수상, 군정질문 관련 최우수상 등 다양한 수상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