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지진희가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후원한데 이어 또 한 번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19일 지진희 측에 따르면 최근 지진희가 겨울철 난방 환경이 열악한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사비를 들여 온수매트를 전달했다.

지진희가 기부한 온수매트는 서울 중구 청소년 수련관에서 주관하는 제13회 사랑의 산타클로스축제와 약수노인종합복지관이 연계해 청소년 산타 봉사자를 통해 전달됐다.

당초 보일러 설치를 고려했지만, 노후한 주택으로 높은 난방비가 부담될 수 있다는 복지관 관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진행한 것으로 전해진다.

복지관 관계자는 “어르신들께서 지진희 배우의 온수매트 선물을 받고 무척 좋아하셨다.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세심하게 신경 써서 난방 용품을 지원해준 지진희 배우의 정성과 배려에 감동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보내준 지진희 배우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지진희는 오랜 시간 난민, 소외 계층 지원은 물론 봉사활동, 재능기부까지 다양한 사회적 문제에 관심을 두고 선행을 실천해왔다.

최근 저소득층 청소년들의 장학금을 후원한 데 이어 이번 사랑의 온수매트까지 따뜻한 소식을 연달아 전하며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

한편 지진희는 올 여름 tvN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KBS1 ‘광복절 특집 다큐 사할린, 광복은 오지 않았다’ ‘다큐 인사이트-기초과학이 세상을 바꾼다’의 내레이션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