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모스트콘텐츠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드라마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 OST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16일 낮 12시 TV조선 일요드라마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연출 남기훈/극본 민지형)’의 OST Special 앨범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의 OST Special 앨범에는 가창곡 6곡을 비롯해 28곡의 SCORE 트랙이 수록돼 있다.

먼저 극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내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보이스의 메인 테마 곡 가은(GA EUN)의 ‘Curious’, 위기에 몰린 주인공들이 위협을 이겨내고 스스로 ‘위험’이 되겠다는 메시지를 담아 패기와 파워풀함이 느껴지는 나쑈의 ‘Dangerous’,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와 이국적인 감성이 매력적인 라엘(Ra.L)의 ‘Con Artist’가 담겼다.

또 속고 속이는 이기적인 세상 속 정의를 외치는 펑키한 딕펑스(DICKPUNKS)의 ‘GAME OVER’, 주인공들의 당찬 이미지를 다룬 스티(STi)의 ‘아름다운 범죄’, 세상을 향한 당찬 포부를 담아낸 공상의 ‘1, 2, 3’까지 가창곡은 총 6곡이다.

여기에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에 맞춰 극의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드라마의 색을 더한 총 28곡의 SCORE 트랙이 구성됐다.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의 음악은 최근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종영한 ‘동백꽃 필 무렵’을 비롯해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의 수많은 드라마 OST를 히트시킨 음악감독 개미가 진두지휘했다. 음악감독 개미는 케이퍼 드라마 장르에 걸맞게 때로는 긴장감을 조성하고, 때로는 코믹함을 연출하는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사해 또 한 번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거장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한편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레버리지 : 사기 조작단’은 동명 원작 미국 드라마 ‘LEVERAGE’의 리메이크작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배우 이동건, 전혜빈, 김새론, 김권, 여회현이 뚜렷한 개성으로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각자의 색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