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드라마 ‘보좌관’ 시즌 1과 2 OST가 모두 수록된 앨범이 발매된다.

10일 오후 6시 JTBC 드라마 ‘보좌관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의 OST 앨범이 공개된다.

이번 OST 앨범은 시즌 1에 이어 시즌 2까지 큰 사랑을 받은 ‘보좌관’의 OST가 모두 수록됐으며 지난 9일 오프라인 음반 예약 판매가 시작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감미로운 보이스와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시즌 1의 엔딩 타이틀 EXO 첸(CHEN)의 ‘Rainfall’, 솔로 활동 첫 OST 작품으로 참여해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은 김재환의 ‘Black Sky’에 이어 시즌 2에 청아한 목소리로 애잔한 감성을 담아낸 벤의 ‘한숨만’, 고독한 남자의 갈망을 명품 보컬로 읊조려낸 The One(더원)의 ‘놓을 수 없다’, 2018년 KBS2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보컬리스트 김용진의 ‘The End’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 사진=뮤직앤뉴

또 드라마만큼 높은 완성도로 강렬한 긴장감을 더한 드라마 속 명품 스코어 음악까지 함께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드라마의 여운을 더할 풀 트랙 OST 앨범은 시즌 1부터 시즌 2까지 드라마와 OST에 열렬한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 전망이다.

한편 ‘보좌관’은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등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과 밀도 높은 대본, 탁월한 연기, 박진감 넘치는 연출까지 정치 플레이어들의 삶을 리얼하게 담아내며 ‘웰메이드 드라마’란 호평을 받았다. ‘보좌관’은 10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10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