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GK글로벌코리아 김정헌 대표(좌)가 국정감사 시상식에서 '2019 올해를 빛낸 환경공헌 대상'을 수상 했다.

[코리아데일리뉴스] 김유경 기자 = GK글로벌코리아 (김정헌 대표)가 지난 11월 22일 국회 도서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2019 국정감사 최우수국회의원 및 지방자치단체 최우수 행정대상 및 지방의회 의정활동 평가 대상(大賞)식'에서 '2019 올해를 빛낸 환경공헌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국가의 모든 권력은 주권자인 유권자에게 나온다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승인을 받은 사단법인 한국유권자총연맹과 국민정책평가신문. 국민정책평가원. 국민혈세감사원, 한국여성유권자총연합 주관으로 '2019 국정감사 최우수국회의원 및 지방자치단체 최우수 행정대상 및 지방의회 의정활동 평가 대상(大賞)' 시상식이다.

이번 국정감사 시상식은 조국 사태로 인하여 민생의 어려움은 뒤로 한체 여.야 공수가 국민의 눈살을 찌푸리는 방향에서 국감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보고 대단히 실망을 감추지 못한 평가지만, 다행히도 국감에서 국민을 위한 행정부 견제로 여야에서 나름대로 국감을 했다는 평가이다.

이번 국정감사 시상은 국회의원 300명중 25명의 수상자들께서 국민을 위한 정책 질의와 국정감사에 임했다는 평가를 받은 분들로 선정, 다가오는 총선을 대비하여 민생과 내수 경제를 살리는 정책을 여.야에서 국민을 섬기는 정책이 되도록 노력 해주시길 응원하는 시상식이다.

조국 사태로 번진 현안에 국민의 눈높이에 맞춰 국감을 했는가에 대한 평가와 여.야의 국회의원 정당을 위한 의정 활동이 아닌 내수 경기 활성화 방안 대책과 국가 경제 발전에 대한 대처 방안을 냈는지 평가, 경제 양극화 해결 방안으로 양극화 및 청년실업 등을 평가, 국정 활동에 내년 총선을 앞두고 의정활동이 표 얻기 위한 활동인가 아닌가를  엄격하게 따져 수상자를 선정했다.

사진=지난 11월 22일 국회 도서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2019 국정감사 최우수국회의원 및 지방자치단체 최우수 행정대상 및 지방의회 의정활동 평가 대상(大賞)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최우수지방자치단체 최우수 행정대상에는 광주 광역시장 이용섭 시장, 2019년 국정감사 최우수 수상자 정세균 전)국회의장, 전 국회 부의장 박주선의원, 추미애 의원, 조경태 의원, 우원식 의원, 주광덕 의원, 설 훈 의원, 홍일표 의원, 오신환 의원, 신상진 의원이 각각 수상했다.

이어 2019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상으로는 더블어민주당 김민기의원, 자유한국당 이종배 의원, 더블어민주당 권철승 의원, 더블어민주당 김상희 의원, 바른미래당 김수민의원, 무소속 김종회 의원, 더블어민주당 진선미의원, 자유한국당 신보라 의원, 더블어민주당 한정애 의원, 자유한국당 전희경 의원, 더블어민주당 심재권 의원이 수상했다.

한편, GK글로벌코리아 김정헌 대표는 이번 국정감사 시상식에서 물관리를 획기적으로 개선시킨 녹색환경 기술을 인정받아 2019 국정감사 최우수국회의원 및 지방자치단체 최우수 행정대상 및 지방의회 의정활동 평가 대상(大賞)부문 '2019 올해를 빛낸 환경공헌 대상'을 수상 받았다.

이번 시상식은 사단법인 국가문화발전위원회, 한국인성교육중앙회, 한울문학언론문인협회, 퇴직공무원유권자총연합, 한국중소기업 중앙회, 대한민국특전사 전우회, 월남참전용사단체 외 5개 사회단체가 주관했다.

 

gvkorea21@naver.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