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가 3년 만에 개최되는 가운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14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의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어 “3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뮤지컬 발라드 콘서트인 만큼 김준수의 다채로운 음악과 연말을 함께 보내고 싶어 하는 팬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거워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고된다”고 기대감을 더했다.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풀 오케스트라와 발라드, OST, 뮤지컬 넘버가 어우러진 곡들로 김준수의 올 라이브가 함께 빚어낸 하모니의 향연이라는 찬사 속에 2012년 처음 선보인 이후 2016년까지 꾸준히 이어져 온 김준수의 대표 공연이다.

2016년 군 입대 전 진행된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이후 3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인만큼 김준수와 함께 할 연말을 기다리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김준수는 지난 10월 진행된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의 콘서트 스포 요청에 “그 해 새로운 뮤지컬을 하게 되면 콘서트의 뮤지컬 섹션에서 그 작품을 메인으로 꾸려왔던 것 같다”고 말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올해 새로운 뮤지컬 작품으로 관객들을 만났던 김준수가 이번에는 어떠한 세트리스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할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특히 김준수가 이번 연말을 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기 위해 선곡부터 공연 구성까지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며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관객들 앞에 찾아가기 위해 힘을 쏟고 있다고 알려지며 티켓 전쟁에 불을 질렀다.

그의 콘서트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인 ‘지니타임’부터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웅장한 선율의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들까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특별한 무대를 만나기 위해 오늘 저녁 8시 치열한 피켓팅이 예상된다.

한편,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 티켓 예매는 오늘(14일) 오후 8시, 멜론 티켓(ticket.melon.com)을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며 오는 12월 28일과 29일 오후 7시 코엑스 Hall D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