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8일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가장 먼저 '단호박크림떡볶이'와 '감자크림명란떡볶이'를 만드는 진세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진세연은 직접 만든 떡볶이로 거리 시식에 나섰고 학생들로부터 "맛있다"는 호평을 받았다.

진세연의 최종메뉴는 '감자크림명란 떡볶이'이로 진세연은 "호불호가 덜 갈리는 메뉴였다. 감자가 중독성이 있어 계속 손이 갈 거라 판단했다."고 이야기를 했다.

방송에서 진세연은 20인분의 시식 떡볶이 만들기에 도전했다.

떡볶이를 맛본 쇼리는 “고추장이 부족한 것 같다"며 "매운 고춧가루를 살짝만 넣으면 될 것 같다”고 조언했다.

음식을 맛본 이경규는 "우리나라에 없는 국물 맛이다. 내 입맛이다"고 극찬을 이어갔다.

한 편 레드카레 만들기에 돌입한 정혜영은 코코넛 밀크가 없어 션에게 부탁했다.

션은 놀라운 속도로 마트에 다녀왔고 정혜영은 “여보는 나를 위해 달린 거다.”라고 말하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호불호가 갈리는 코코넛밀크로 만든 레드 카레 위에 정혜영은 새우를 튀겨 얹었다.

정혜영은 “밥은 흑미를 했다.”며 파는 것과 같은 플레이트를 완성했다.

참기름과 간장을 익힌 뒤 그 열기로 통조림 햄을 구운 정혜영은 하와이안 주먹밥도 뚝딱 만들어냈다.

진세연은 평가단에게 “단호박과 감자를 계속 고민했는데 매일 먹어도 감자가 질리지 않더라"며 "떡볶이는 대중적인 맛을 고려해 매콤달콤하게 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