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kyDrama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하성운이 예고편용 리액션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2일 저녁 6시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skyDrama) 예능 ‘위플레이(책임프로듀서 유창섭/프로듀서 김주형, 김동진/극본 이지은, 고지은)’에서는 으스스한 분위기가 감도는 가상현실 속 놀이공원 ‘위플랜드’를 방문한 여섯 멤버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위플레이’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거듭되는 게임에 지친 멤버들은 간식 타임에 준비된 솜사탕, 추러스, 핫도그 등을 보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이때 솜사탕을 한입 베어 먹은 하성운이 갑자기 외마디 비명을 지르며 다른 멤버들을 놀라게 했지만, 이내 “아, 이건 예고편 용이에요”라고 언급하며 일취월장하는 예능감을 마구 뽐냈다는 후문이다.

3가지 간식을 맛본 멤버들 중 몇몇은 갑자기 눈물을 뚝뚝 흘려 어떤 맛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이수근은 연속으로 복불복 간식에 당첨돼 눈물 콧물이 마를 새 조차 없었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구름이’ 하성운은 자신의 핫도그를 ‘돼장’ 강호동에게 권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잠시 고민하던 강호동은 “우린 하나잖아! 다 먹자!”라고 외치며 ‘상남자 먹방’을 선보였지만 씹는 내내 실소를 멈추지 않아 다시 한 번 맛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위플레이’ 멤버들을 눈물범벅으로 만든 간식 맛의 비밀은 과연 무엇일지 2일 저녁 6시 방송되는 ‘위플레이’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플레이’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과 네이버 TV 라이브, 올레 tv 모바일, 저녁 7시 스카이엔터(skyENT)에서 각각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