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소유, 김필, 헤이즈, 김나영, 펀치, 가은이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OST 주자로 합류했다.

22일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제작 김희열/책임프로듀서 이건준, 노상훈/연출 차영훈/프로듀서 윤재혁/극본 임상춘)’이 OST 후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앞서 존박(‘이상한 사람’), 모트·용주(‘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 오왠(‘Loser’), 임한별(‘꽃처럼 예쁜 그대’) 등이 OST를 불러 극의 분위기 환기와 감정선 극대화에 일조한데 이어 소유, 김필, 헤이즈, 김나영, 펀치, 가은의 OST 참여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동백꽃 필 무렵’의 음악감독 개미는 “좋은 대본과 여러 장르의 적절한 배합이 잘 어우러진 드라마인 만큼, 여러 색깔의 가수들, 그리고 적재적소에 잘 어울리는 좋은 음악을 통해 팬 여러분께 더 큰 감동을 안겨드리겠다”고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갈수록 재미와 감동이 더해가는 ‘동백꽃 필 무렵’과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모인 OST가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동백꽃 필 무렵’은 로맨스, 휴머니즘, 스릴러 장르의 절묘한 조화로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사로잡으며 사랑받고 있다.

인생캐릭터를 만난 공효진, 강하늘을 비롯해 김지석, 지이수, 오정세, 염혜란, 손담비, 김강훈, 고두심, 이정은, 전배수, 김선영, 김동현, 김미화, 이선희, 이상이, 김모아, 백현주, 이중열, 진용욱, 이규성, 카슨 엘렌, 이재우, 박연우, 황영희, 전국향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