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2 '우아한 모녀'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차예련이 레드 슈트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11월 초 KBS2 새 저녁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연출 어수선/제작 아이윌미디어)’가 첫 방송되는 가운데 16일 차예련의 강렬한 캐릭터 컷이 공개됐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 우연으로, 또는 의도적으로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이야기가 폭풍처럼 펼쳐지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차예련은 앞서 공개됐던 최명길 캐릭터 컷을 떠오르게 만드는 강렬한 레드 색상 슈트를 입고 있다. 극중 모녀 관계인 최명길과 차예련이 강렬한 빨간색의 의상을 맞춰 입어 눈길을 끈다.

극중 캐리정(최명길 분)의 딸 한유진 역을 맡은 차예련은 꼿꼿한 자세, 흔들림 없는 눈빛, 부드럽지만 카리스마 있는 표정,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한유진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한유진은 엄마 캐리정의 복수를 위해 마케팅, 화장품 원료, 화학 등 여러 분야를 익히고 커리어를 쌓아온 엘리트. 스스로를 ‘복수를 위한 엄마의 걸작품’이라 생각할 정도로 캐리정의 복수의 도구로서 살아온 한유진의 복수극이 차예련을 통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모아진다.

‘우아한 모녀’ 측은 “차예련은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매력으로 한유진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다. 한유진의 당당한 매력에 시청자 또한 빠져들 것이다. 이토록 매력적인 차예련이 보여줄 한유진의 복수극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최명길, 차예련을 비롯해 김흥수, 김명수, 지수원, 이훈, 조경숙, 김보미 등 믿고 보는 명품 배우들의 조합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우아한 모녀’는 ‘태양의 계절’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