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모스트콘텐츠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임한별이 부른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OST가 오늘 공개된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연출 차영훈/극본 임상춘)’ OST PART4 ‘꽃처럼 예쁜 그대’가 발매된다.

‘꽃처럼 예쁜 그대’는 사랑하는 그녀가 아프지 않게, 힘들지 않게, 행복하기만을 바라는 바람과 고백을 담은 곡이다.

임한별의 섬세한 표현력에 서정적인 멜로디와 그에 맞는 세련된 편곡이 더해져 높은 완성도의 곡이 탄생했다. 또 이주형(MonoTree), 준피(jun_p)가 작·편곡에 참여해 낭만적인 레트로 팝 곡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비긴어게인’을 통해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적재가 기타연주에 참여해 노래의 감성을 더욱 깊어지게 만들었다.

▲ 사진=팬엔터테인먼트

‘이별하러 가는 길’, ‘사랑 이딴 거’, ‘오월의 어느 봄날’ 등 직접 프로듀싱하고 노래한 앨범을 발표하여 음원 강자로 이름을 알린 임한별은 드라마 ‘미스티’의 ‘그 길에’, ‘제3의 매력’의 ‘희재’ 등 OST에 참여하며 드라마를 통해 대중에게 목소리를 전한 바 있다.

섬세하고 세련된 감성은 물론 폭발적인 고음으로 대한민국 남성보컬리스트의 계보를 잇고 있는 임한별이 ‘꽃처럼 예쁜 그대’를 어떻게 감각적으로 표현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 ‘동백꽃 필 무렵’은 본격적인 러브라인의 시작과 함께 달달할 것만 같았던 전개 속에 스릴러 요소를 적절히 가미하며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배우 공효진, 강하늘, 김지석 등이 섬세한 표현력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높이고 한 치 앞을 모르는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