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브랜뉴뮤직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15일 저녁 SBS MTV ‘더쇼’에서 AB6IX(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전웅)가 첫 정규 앨범 ‘6IXENSE(식스센스)’의 타이틀곡 ‘BLIND FOR LOVE(블라인드 포 러브)’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AB6IX는 컴백 무대를 선보임과 동시에 바로 타이틀곡 ‘BLIND FOR LOVE’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정규 앨범을 발매한지 단 일주일 만에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한 AB6IX의 가파른 성장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AB6IX는 “항상 과분한 사랑과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서 꼭 멋진 모습 보여 드릴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1위 소감을 전했다.

특히 AB6IX는 데뷔 앨범 ‘B:COMPLETE’부터 이번 정규 앨범까지 매번 발표하는 앨범들의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하는 것은 물론 안무와 무대 연출까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며 완성형 아티스트돌로서 남다른 면모를 뽐내고 있다.

한편, 지난 7일 첫 정규 앨범 ‘6IXENSE’로 컴백한 AB6IX는 오는 11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올림픽공원 KSPO DOME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첫 단독 단독 콘서트인 ‘AB6IX 1ST WORLD TOUR '6IXENSE'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데뷔 한지 5개월 밖에 안 된 신인으로선 이례적인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AB6IX의 향후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