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2 '우아한 모녀'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최명길이 처절함과 우아함을 넘나드는 열연을 선보인다.

11월 초 KBS2 새 저녁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연출 어수선/제작 아이윌미디어)’가 첫 방송되는 가운데, 15일 최명길의 캐릭터 컷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 폭풍처럼 몰아치는 운명에 휘말린 인물들의 이야기를 속도감 있게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명길은 남편과 아기, 모든 것을 잃고 복수하기 위한 일념으로 살아온 캐리정 역을 맡았다. 강렬하면서도 묘한 매력을 가진 캐리정의 복수극이 얼마나 흥미진진하게 그려질지 관심이 뜨겁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최명길은 붉은색 원피스와 재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최명길의 당당한 표정과 포즈에서 넘쳐흐르는 압도적인 존재감이 시선을 강탈한다.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미소, 그 이면에는 날카로운 가시가 숨겨져 있는 듯 차가움이 공존하며 캐리정에게 완벽 녹아든 최명길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우아한 모녀’ 측은 “최명길이 첫 촬영부터 우아함과 처절함을 넘나드는 열연을 펼쳤다. 최명길은 여러 사건을 겪으며 복수의 화신이 되는 캐릭터의 서사와 감정선을 섬세하게 담아내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명길이 그려낼 캐리정의 이야기를 기대하며 기다려달라”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KBS2 새 저녁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오는 11월 초 첫 방송된다. 최명길과 함께 차예련, 김흥수, 김명수, 지수원, 이훈, 조경숙, 김보미 등이 열연을 펼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