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의 멤버 임현식이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현식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NDEZ-VOUS(랑데부)’가 공개된다.

‘RENDEZ-VOUS(랑데부)’는 ‘우주’를 메인 테마로, 특히 우주 공간에서 일어나는 만남과 연결에 대한 고찰을 담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임현식이 들려주는 우주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는 얼터너티브, 록, 신스 팝 등 장르를 넘나들며 펼쳐질 예정이다.

타이틀곡 ‘DEAR LOVE’는 임현식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장르의 곡으로, 시적인 가사와 편지식 구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비투비의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작사, 작곡 실력을 입증한 임현식이 이번 솔로 앨범의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뽐내 더욱 기대가 뜨겁다.

한편 임현식은 오는 11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단독콘서트 ‘RENDEZ-VOUS(랑데부)’를 개최한다.

솔로 앨범 명과 동일한 이번 솔로 콘서트도 ‘우주’를 테마로 따뜻한 음악과 감미로운 목소리, 몽환적인 무대까지 솔로 가수 임현식만의 음악 세계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앞서 지난 1일 오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선예매 티켓 오픈이 4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임현식의 티켓 파워를 실감케 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