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 임현식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4일 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임현식의 첫 솔로 앨범 ‘RENDEZ-VOUS(랑데부)’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임현식은 흰 셔츠와 흰 바지 그리고 흰색 기타까지 올 화이트 착장을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해바라기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임현식의 파격적인 헤어 컬러가 돋보인다. 임현식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애쉬 블루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변신하며 이전에 보여줬던 모습과 다른 색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현식의 첫 솔로 앨범 ‘RENDEZ-VOUS’는 ‘우주’를 메인 테마로, 특히 우주 공간에서 일어나는 만남과 연결에 대한 고찰을 담은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임현식은 타이틀곡 ‘DEAR LOVE’를 비롯한 모든 곡을 작사, 작곡, 편곡하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임현식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RENDEZ-VOUS’ 공개하는데 이어 오는 11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단독콘서트 ‘RENDEZ-VOUS(랑데부)’를 개최한다.

솔로 앨범 명과 동일한 이번 솔로 콘서트도 ‘우주’를 테마로 따뜻한 음악과 감미로운 목소리, 몽환적인 무대까지 솔로 가수 임현식만의 음악 세계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앞서 지난 1일 오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선예매 티켓 오픈이 4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임현식의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