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28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연출 한준서)에서 박해미(홍화영 역)가 아들 오민석(도진우 역)을 향해 분노를 내뿜는 현장이 공개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홍화영과 도진우의 차가운 기류가 포착돼 두 사람의 사이에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해진다.

아들 사랑이 남다르던 홍화영이지만 도진우를 향해 차가운 시선을 보내는 모습에 그녀를 돌변하게 만든 이유가 무엇일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날카로운 시선으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그의 모습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보여주지 않는 차가운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진우는 인터마켓의 후계자 1순위이자 사촌동생인 구준휘(김재영 분)을 향한 관심을 놓지 않는다고 해 그의 숨겨둔 야망이 무엇일지 더욱 궁금해진다.

도진우 역시 차가운 홍화영의 태도에 굳어진 얼굴을 감추지 못하고 있어 두 사람 사이의 심상치 않은 기류는 긴장감마저 자아내고 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가을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