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25일 첫 방송된tvN 새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연출 한동화/극본 박정화/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로고스 필름) 측이 냉철한 승부사 박도준(차서원)의 ‘청일전자’ 입성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망하기 일보 직전의 ‘청일전자’ 말단경리에서 대표이사로 등극한 이선심(이혜리 분)과 현실의 쓴맛을 누구보다 잘 아는 세상 까칠한 상사 유진욱(김상경 분) 부장, 오합지졸 직원들이 폭망 직전의 회사를 살리기 위한 극한의 심폐 소생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을 법한 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성장기이자, ‘웃픈’ 성장기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멘토-멘티’라는 이색 케미를 예고한 이혜리, 김상경에 이어 욕망의 화신 ‘구지나’로 연기 변신에 나선 엄현경, 정의의 사나이 ‘박도준’ 역을 맡은 차서원의 합류는 극에 풍성한 즐거움을 불어넣는다.

공개된 사진에는 2년여의 가혹한 시간 끝에 ‘TM전자’의 복직을 앞둔 그의 눈빛엔 결연한 의지가 느껴진다.

‘초짜사장’ 이선심과의 첫 만남은 어색한 그 자체. 여전히 대표이사 타이틀이 어색한 이선심의 ‘짠내’ 폭발 표정과 명함을 건네는 박도준의 대비가 호기심을 자아낸다.

‘청일전자 미쓰리’ 제작진은 “박도준은 ‘청일전자’와 이선심의 변화를 이끌 또 하나의 핵심 인물이다. 어느 날 불쑥 나타난 박도준이 불청객일지 구원자일지, ‘청일전자’ 패밀리에게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지켜봐 달라”며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박도준이라는 캐릭터를 탁월하게 그려내고 있는 차서원의 활약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