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net 방송화면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본격 파이널 대전에 앞서 터보와 UV가 뭉친 터브이의 ‘빠지러’ 특별 공연으로 유쾌한 시작을 알렸다.

김종국은 허리에 튜브를 끼고 오리배를 타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으며 신나는 음악과 안무로 현장의 모두를 즐겁게 했다.

UV패밀리는 시작부터 햇빛이 쨍쨍한 놀이터에서 모여 눈길을 끌었다.

딘딘은 "다른 가수들은 카페에서 만나고 녹음실에서 만나는데 우리는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뮤지는 "그동안 얘길 많이 들어줬으니 이제 우리스러운 무대를 만들어보자"라며 "멋있는 걸 볼 때마다 조금 거슬렸다"고 말했다.

UV는 노을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선언했다.

노을과 UV패밀리가 준비한 ‘재껴라’는 복잡한 세상 속에서 남의 눈치 보지 말고 내 인생을 당당하게 살자는 의미를 담은 파이팅 송으로 다른 패밀리 멤버들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노을은 이전과는 다른 콘셉트의 무대를 준비하며 처음에는 우여곡절을 보였지만, 본 무대에서는 누구보다 더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상곤, 전우성, 나성호의 흥이 넘치는 댄스와 강균성의 역대급 고음이 만나 흥이 가득한 무대로 가을밤을 뜨겁게 달궜다.

UV패밀리와 윤민수 패밀리의 대결은 상반된 분위기가 특징이었다.

UV패밀리는 제목부터 재치 넘치는 가사까지 신나는 무대를 예상하게 했다.

반면에 윤민수 패밀리의 곡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는 코끝 찡하게 만드는 멜로디와 목소리로 관객들에게 울림을 줬다.

먼저 시작된 UV패밀리의 ‘재껴라’는 흥겨운 레트로풍의 음악으로 복잡한 세상 속에서 남의 눈치 보지 말고 내 인생을 나답게 살자는 의미를 담았다.

UV패밀리는 각자 포지션을 맡아 분장까지 맡아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UV패밀리가 노을을 일출로 만들겠다는 공약을 실행한 것.

이상곤과 전우성의 변신 비주얼은 충격적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