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1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는 재벌기업 데오가(家)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 김선아-장미희-박희본-고민시-김재영-김태훈 등 믿고 보는 배우진과 데뷔작부터 인정받은 신선한 필력의 허선희 작가, 감각적인 영상미로 눈길을 사로잡는 박형기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김선아와 박형기 감독이 ‘여인의 향기’ 이후 두 번째 만난 작품으로 알려져 또 한 번 흥행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크릿 부티크’는 재벌기업 데오가(家)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다.

주석태는 이로써 25일 개봉되는 영화 '양자물리학'과 함께 올해 하반기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모두 휩쓸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김선아와 김재영은 복잡 미묘 ‘배웅 모먼트’ 장면에서 각기 가진 감정을 최대한 절제한 채 풀어내야 하는 고도의 내면 연기를 선보여야 했던 상황. 두 사람은 박형기 감독과 함께 촬영 전까지 끊임없는 대화를 나누며 극중 제니장과 윤선우의 감정선에 몰입했다.

이로 인해 본격 촬영에 돌입한 후 극중 상황에 100% 빙의된, 실감 나는 연기를 펼치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덜컹이게 만들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