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14일 7회 방송과 함께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 제작진은 ‘제1회 위너 탁구 대회’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구례 현천마을을 찾아온 김진우와 송민호가 은지원의 심판 아래 엉겁결에 제1회 위너 탁구 대회’를 치르는 모습을 볼 수 있다.은지원의 ‘워니미니 하우스’를 방문하자마자 게임에 여념이 없던 김진우, 송민호는 갑자기 탁구대를 펴며 “제1회 위너 탁구 대회’를 시작하겠다”는 은지원의 말에 어리둥절해졌다.

은지원의 제안은 “탁구 대회에서 지는 사람이 점심을 준비하고, 이긴 사람은 집을 치우는 것”이었다.

영상에서는 구례 현천마을을 찾아온 김진우와 송민호가 은지원의 심판 아래 엉겁결에 제1회 위너 탁구 대회를 치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진땀을 흘리고 있는 남편 유동근에게 전인화는 한 술 더 떠 “어르신들은 ‘달달구리’를 좋아하시는데…”라고 말했고, 유동근은 “지금 뭐라고요? 아메리카노도 겨우 만들고 있는데…”라며 어이없어 하다가도 "맡겨두시라"고 허세를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게임이 시작되자 김진우는 뭔가 엉성한 폼으로 송민호의 승리를 예감하게 했다.

송민호는 ‘알고 봐도 쓸데없는 잡기술’ 3종 세트로 화려한 엇박 서브, 회오리 서브, 강 스매싱을 선보였다.

‘자연스럽게’는 아름다운 시골 마을 빈 집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셀럽들이 평화롭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선보이는 소확행 힐링 예능으로,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조병규가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