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 예정인 ‘시크릿 부티크’는 재벌기업 데오가(家)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 김선아, 장미희, 박희본, 고민시, 김재영, 김태훈 등 탄탄한 배우진의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김선아가 맡은 제니장은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인 데오가의 하녀로, 다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나면서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데오가 여제 자리를 노리는 인물. 김선아는 베일에 싸인 J부티크 사장이자 데오가에 관한 숨겨진 아픔을 지닌 욕망의 화신, 제니장으로 분해 매회 몰입감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혹 시킬 전망이다.

무엇보다 김재영은 남성미를 드리운 ‘상반신 노출’ 장면을 위해 촬영장으로 들어선 후 특유의 수줍어하는 미소를 띄우며 긴장감을 내비쳤다.

더욱이 촬영 며칠 전부터 상체 운동에 집중하는 등 노력을 기울였던 김재영은 촬영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도 끊임없이 푸쉬업을 하며 완성도 높은 장면을 담아내기 위해 열정을 폭발시켰다.

그로 인해 이전에는 볼 수 없던 김재영의 또 다른 매력이 발산되는 장면이 연출되면서, 현장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