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10일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웰컴2라이프’ 23-24회에서는 정지훈(이재상 역)-임지연(라시온 역)-곽시양(구동택 역)의 쌉싸래한 삼각로맨스가 가슴을 찡하게 만든 한편, 신재하(윤필우 역)가 망치 살인범이었다는 핏빛 진실이 드러나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시온은 무관산 암매장 시신 사건을 수사하던 중 이와 같은 수법으로 진행된 사건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큰 충격을 받은 바 있다.

시온이 동택과 함께 첫 사건으로 추측되는 무관산 벽화 집을 찾았고 그곳에서 재상과 마주하며 또다시 우연하게 얽히게 됐다.

그런가 하면 시온이 너무나 달라진 재상의 모습에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인간에게 큰 약점이 되는 것도 용기를 주는 것도 가족이라는 말을 외치며 범인 찾기에 열을 올리는 재상을 보고 그의 행동이 진심일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한 것.

그런가 하면 손병호(장도식 역)의 아내 서혜린(우영애 역)은 아들 엄지성(장주원 역)이 “제가 보고 배운 게 그런 거잖아요. 안 그러고 싶은데 통제가 안돼요”라며 손병호에게 보고 배운 대로 친구들을 폭행한다는 사실을 듣고 충격에 빠졌다.

임지연이 보여줄 ‘시온-동택-재상’ 삼각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수직 상승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