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플레디스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10일 0시 그룹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세븐틴의 정규 3집 ‘언 오드(An Od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하며 신곡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5가지 버전의 자켓 비하인드 영상으로 꾸며져 13인 13색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느낌을 더해 더욱 눈길을 끌었으며 타이틀곡 ‘독:Fear’을 포함, 정규 앨범 전곡의 일부가 담겼다.

앨범에는 선공개 곡으로 파워풀함의 끝을 보여주며 화제를 얻었던 ‘힛(HIT)’을 비롯해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 기반의 알앤비 장르인 타이틀곡 ‘독:Fear’과 함께 어반 팝 스타일의 ‘거짓말을 해’, 달콤한 세레나데 ‘렛미 히어 유 세이(Let me hear you say)’, 세븐틴의 청춘 찬가 ‘럭키(Lucky)’, 등 다채로운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라 기대가 모인다.

세 번째 트랙에 위치한 타이틀곡 ‘독:Fear’은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세븐틴의 가장 어두운 면을 선사, 180도 달라진 모습과 더불어 세븐틴의 성숙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더욱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공개해 컴백 워밍업을 단단히 마친 세븐틴은 폭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16일 대중 곁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자체제작돌'의 대표 아이콘으로써 이번 정규 3집 앨범 또한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 깊은 탄탄한 앨범을 완성시켜 약 1년 10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으로 또 어떤 기록을 써 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