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NN ‘골든마이크’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태진아, 김용임, 김혜연, 지원이가 특별 축하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오는 20일 저녁 8시 55분 부산경남 KNN, 유튜브 채널 ‘캐내네 트로트’에서 트로트 오디션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연출 임혁규, 박종은)’(이하 ‘골든마이크’) 결선 무대가 방송된다.

부산 기장체육관에서 지난 9일 저녁 7시 결선 무대 공개방송이 진행됐다. 결선 무대에는 본선 1, 2차와 준결선을 거쳐 선발된 최종 TOP 5의 무대와 함께 심사위원 태진아, 김용임, 김혜연, 지원이가 특별 축하 무대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최종 5인의 수준급 무대와 트로트계의 레전드 심사위원들의 무대로 현장에서는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트로트계의 레전드와 신인들이 어우러진 이번 결선무대는 대한민국 트로트 문화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보여주는 축제의 장으로 시청자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20일 공개되는 결선 무대를 통해 5개월의 대장정 끝에 어떤 참가자가 ‘골든마이크’의 주인공이 될지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편, 미래 100년의 미래를 이끌어갈 차세대 K트롯 스타 발굴 프로젝트 ‘골든마이크’는 결선 과정을 통해 단 한 팀의 최종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에게 상금과 음원출시, 매니지먼트 계약 특전이 주어진다.

지역 9개 민영방송이 공동 기획한 ‘골든마이크’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5분 부산경남 KNN, 유튜브 채널 ‘캐내네 트로트’에서 방송된다.

‘골든마이크’는 지난 7월 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분당 최고 시청률 13.33%를 기록하는 등 시청률 고공행진에 관련 유튜브 클립 총 조회수 역시 1000만 회를 넘기며 온라인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키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을 잇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