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YG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이 오랜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5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컴백을 알리는 첫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2017년 7월 발표한 ‘SUMMER EPISODE’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새 음악으로 팬들과 만난다.

컴백 첫 티저 포스터는 기존 로고와 달라진 느낌의 악동뮤지션 새로운 로고와 한 편의 미술작품을 보는 듯한 블루톤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번 앨범은 이찬혁이 지난 5월 군 제대 후 처음으로 대중 앞에 선보이는 앨범인 동시에 이수현이 20대가 된 후 발표하는 첫 신보인 만큼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새로운 로고와 함께 돌아온 이번 앨범을 통해 2년여의 시간동안 한층 더 성숙해진 악동뮤지션의 음악성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2012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YG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이후 ‘200%’ ‘Give Love’ ‘오랜 날 오랜 밤’ ‘다이너소어’ 등 참신한 가사와 재치 있는 멜로디의 곡들로 대중들의 사랑받았다.

악동뮤지션은 이찬혁이 해병대에서 군 복무를 하며 2년간의 공백기를 가졌다. 이수현은 이 기간 동안 KBS Cool 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 DJ를 맡아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 외에도 JTBC ‘슈퍼밴드’ 심사위원으로 활약했고, ‘비긴어게인3’에 출연해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을 자랑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