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TBC 콘텐트허브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청하와 래퍼 마미손이 컬래버레이션 앨범을 발매한다.

4일 JTBC 콘텐트허브에 따르면 K-POP 청하와 마미손의 프로젝트 앨범이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솔로 디바에 오른 청하와 장안의 화제를 몰고 다니는 이슈메이커 마미손이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한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청하는 데뷔곡인 ‘Why Don’t You Know(와이 돈츄 노우)’를 시작으로 미니 2집 타이틀곡 ‘Roller Coaster(롤러코스터)’, 미니 3집 타이틀곡 ‘Love U(러브 유)’,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벌써 12시’ 등 4개 앨범에 이어 네 번째 미니앨범 ‘Flourishing(플러리싱)’의 타이틀곡 ‘Snapping(스내핑)’으로 5연속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명실상부한 솔로 퀸임을 입증하며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분홍 복면을 쓴 모습으로 ‘미스테리 래퍼’로 등장부터 핫이슈로 떠오른 마미손은 지난 해 방송된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을 통해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으며 ‘소년점프’로 대세 반열에 올랐다. 최근에는 각종 시상식, 페스티벌 무대에서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마미손만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명실상부 솔로 퀸 청하와 대세 래퍼 마미손의 특별한 조합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젝트 앨범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