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S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두 가지 버전의 안무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앞서 1일과 2일 이틀에 걸쳐 TRCNG(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의 공식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RISING’의 타이틀곡 ‘MISSING’ 안무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팬들을 위해 깜짝 공개된 영상으로 TRCNG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보는 재미를 한층 더했다.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안무영상은 TRCNG가 평소 무대에서 보여준 파워풀한 칼군무가 아닌 편안한 분위기 속 멤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하트를 보내는 포인트가 담겨 있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5일 컴백 이후 매 무대마다 한 치의 오차도 없는 파워풀한 칼군무로 호평을 받고 있는 TRCNG는 시선을 뗄 수 없는 TRCNG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TRCNG의 이번 타이틀곡 ‘MISSING’은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에 TRCNG 멤버들의 성숙해진 감성이 잘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이번 앨범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인 꿈과 희망 그리고 멤버 자신들의 성장을 담고 있다.

한편 지난 2017년 ‘TRCNG 1ST MINI Album ‘NEW GENERATION’’로 데뷔한 TRCNG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국내 팬들은 물론 태국 등 동남아를 비롯한 해외 팬들의 마음도 단숨에 사로잡으며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