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FX솔루션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김장훈이 바이올리니스트 콘(KoN)과 색다른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3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스페셜 스페이지에 김장훈이 출연한다.

‘음악중심’은 앞서 권인하를 시작으로 김현철x레드벨벳 슬기, 김구라xY군, 015B(공일오비)x장재인 등 다채로운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차별화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김장훈 역시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는 실제 콘서트 못지않은 열정 가득한 낭만 무대로 또 하나의 레전드 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자타공인 공연의 신으로 정평이 난 김장훈은 이날의 스페셜 무대를 위해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콘(KoN)과 의기투합 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준비했다.

공연 위주로 활동하며 공백기를 가졌던 김장훈은 얼마 전 MBC ‘복면가왕’을 시작으로 ‘라디오스타’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의 섭외 요청이 이어지며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10, 20대를 중심으로 ‘숲튽훈’(金長훈)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김장훈의 ‘음악중심’ 출격 소식에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KoN은 한국 최초의 집시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액터뮤지션으로 올해 초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뮤지컬 ‘파가니니’의 주인공으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으며, 최근 KBS2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배우로 활약하는 등 왕성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연의 신’ 김장훈과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KoN이 어떤 환상적인 스테이지를 선사할 지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음악중심’ 스페셜 무대를 예고한 김장훈은 오는 9월 6일부터 22일까지 서울 구름아래소극장에서 김장훈 소극장 100회 콘서트 시즌4 ‘마이클잭훈’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전매특허 가창력뿐만 아니라 명불허전 댄스를 통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