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가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데뷔한다.

27일 낮 12시 N.CUS(이오스,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가 데뷔 미니 앨범 ‘MATCHLESS LOV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MATCHLESS LOVE’는 타이틀 곡 ‘SUPER LUV’, 수록곡 ‘Come With Me’, ‘걸음아(Take Me To Her)’ 등 감각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트렌디한 곡이 총 3곡 담겨져 있다.

타이틀곡 ‘SUPER LUV’는 힙합과 EDM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사운드로 채워졌다. 12명의 서로 다른 매력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며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수록곡 ‘Come With Me’는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다소 우울한 색채감의 신스가 어우러져 있는 곡이다. ‘너와 함께하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젊은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매력적으로 담아냈다.

또 다른 수록곡 ‘걸음아(Take Me To Her)’는 펑키한 리듬과 레트로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그녀를 빨리 만나기 위해 자신의 두 발에게 어서 가자고 재촉하는 판타지적인 요소와 유머러스한 느낌이 담긴 곡이다.

▲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특히 N.CUS의 데뷔 미니 앨범 ‘MATCHLESS LOVE’에는 IZ*ONE의 ‘하늘위로’, Stray Kids ‘I am YOU’, PRODUCE X 101 콘셉트 평가곡 크레파스 ‘이뻐 이뻐’의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KZ를 비롯해 작곡가 ST3V3, 싱어송라이터 비오(B.O.), 신예 프로듀서 Azak, 태봉이, D'DAY까지 최고의 작사, 작곡, 편곡가들이 함께 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N.CUS가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를 담은 팀명대로 아이돌 판을 접수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N.CUS는 이날 오전 11시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지하 1층 3D관에서 타이틀곡 ‘SUPER LUV’ 첫 무대를 공개하고 전격 데뷔하는데 이어 오후 2시에는 팬 쇼케이스, 오후 4시에는 팬 싸인회를 개최하며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진다. 또 7시 30분에는 신촌 유플렉스 광장에서 버스킹을 진행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