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net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23일 방송되는 ‘더 콜2’에서는 가수 윤종신, 윤민수, UV, 소유 네 패밀리의 아티스트들이 정해진다.

최종 패밀리 결정을 앞두고 남은 여정에 합류할 파이널 라인업 3인이 새롭게 등장한다.

이들을 영입하기 위한 출연진의 치열한 신경전이 펼쳐졌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파이널 라인업 아티스트 3인의 실루엣과 ‘러브콜 스테이지’ 무대의 일부가 공개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짧게 공개된 무대에서는 한 남성 아티스트가 가벼운 고음 처리, 청량한 보이스로 귀를 사로잡고 있으며, 또 다른 여성 아티스트가 파워 넘치는 발성과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들의 정체는 누구일지, 이들이 어느 패밀리로 영입되어 세상에 없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더 콜2’의 신곡 콜라보 프로젝트를 함께 할 최종 패밀리를 결정하는 ‘패밀리 스테이지’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각 패밀리의 대표 아티스트 윤종신, 윤민수, UV, 소유가 직접 무대에 오를 전망. 패밀리와 아티스트의 선택이 일치해야만 함께 무대에 오를 수 있는 패밀리 스테이지에서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누구든 자신의 패밀리로 데려올 수 있는 ‘절대 하트’를 보유한 윤종신과 윤민수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최종 패밀리 결정에서는 같은 멤버였던 출연자들이 마음을 바꿀 수도 있어 상상치 못한 패밀리가 탄생할 가능성이 있다”며 “파이널 라인업으로 합류하게 된 3명의 아티스트들이 누구일지, 이들은 패밀리를 구성하는 데 어떤 영향을 끼칠지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