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시은 김호진 MBC 모두다쿵따리 캡처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22일 방송된 MBC '모두 다 쿵따리'에서는 눈 앞에 송보미(박시은 분)을 두고 못 알아본 서우선(박혜진 분)의 이야기를 들은 조순자(이보희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탄 가운데 조순자의 악행이 탄로날지 기대감을 모았다.

조순자는 서우선이 송보미를 만났다는 사실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행여나 자신의 아행이 탄로날까봐 걱정이 됐던 것.

조순자는 "만났는데 어떻게 되었느냐"라고 물었고, 서우선의 비서는 "송보미가 문제 있는 사람인줄 아셨더라"면서 "여하튼 잘 해결됐다"고 전했다.

송보미와 한수호가 마을에 도착할 때쯤 송다순(최지원 분), 송다식(김태율 분)가 마을회관에 서있는것을 목격했다.

이윽고 다순, 다식의 아버지 송하남(서성광 분)이 마을 사람들에게 사기를 치고 야반도주를 하려다 걸렸다는 것을 알고 걱정스러워했다.

한수호는 "오늘은 그냥 돌아가자. 아이들이 창피하게 생각할 수 있다"면서 송보미를 달랬다.결국 송하남은 마을 사람들에게 호되게 혼난 채로 집으로 돌아왔다.

같은 시각 한수호(김호진 분)은 송보미 사건을 자세하게 파헤치기 시작했다.

조순자의 악행을 과연 파헤칠 수 있을지 관심이 쏟아졌다.

한수호는 조순자와 알고 있던 사람들로부터 조순자의 남편 이야기를 듣게 됐다.

무분별한 개발을 앞장서서 하는 조순자를 불편하게 생각했다.이후 조순자는 문장수에게 "언제까지 회사에 둘 것이냐"면서 다그쳤고, 문장수는 "잘 아시나봐요"라며 빈정거렸다.

조순자는 "서둘러서 내보내라"라고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