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오늘(14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N `뭐든지 프렌즈`에는 팔등신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과 만능 엔터테이너 허정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허정민은 2000년 문차일드 시절 데뷔 앨범에 있던 `태양은 가득히` 곡을 춤과 함께 라이브로 부르며 여름특집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장도연은 정경화 `나에게로의 초대`를 완벽한 무대매너로 립싱크를 선보였다.

오프닝부터 흥겨운 춤판이 벌어지며 프렌즈팀들은 온 진이 다 빠질 정도로 댄스를 춰 보였다고.

착석한 게스트팀에게 MC 붐은 평소 쇼핑습관을 물었고 장도연은 “군것질 이런 것은 너무 좋아하지만 옷이나 신발 등은 잘 사지 않으려고 한다. 사서 후회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허정민은 "내 좌우명이 '생산성 없는 활동을 하지 말자'이기 때문에 보통 돈 벌러 나갈 때 말고는 집에 있는 편"이라며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해서 라면 참치 등을 다 구매한 후 집에서 일주일 정도 나오지 않은 적도있다"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팀은 "생산이 힘이다. 자린! 고비!"를 외치며 녹화에 임했다.

그다음으로 이어진 `맛탐정 프렌즈` 코너의 주제는 각양각색 재료들에 불맛을 더해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국민 음식 `짬뽕`. 주제가 공개되자 박나래는 "짬뽕하면 장도연이다. 장도연이 바로 짬뽕의 아이콘"이라며 과거 회식장소에서 벌어진 놀라운 일화를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