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늘이엔티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신인 트로트 가수의 등용문으로 자라 잡은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 동창회 콘서트가 열린다.

오는 8월 24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스타들이 출연하는 ‘아침마당 - 도전 꿈의 무대. 동창회 두 번째 콘서트’가 오후 3시, 7시에 총 두 차례 개최된다.

이번 공연에는 ‘아침마당 - 도전 꿈의 무대’ 5승에 빛나는 김연택, 신성, 성국, 진달래, 천재원과 ‘도전 꿈의 무대 스타’ 정은실, 젠틀맨, 한여름이 출연한다.

더불어 ‘아침마당’ 패널로 활약 중인 황기순과 김혜영이 특별 MC로 나서 관객들의 재미를 더한다. 또 ‘보약 같은 친구’ 진시몬, ‘뿐이고’ 박구윤, ‘봉자야’ 이동준이 특별 게스트로 출격해 다채로운 무대를 완성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 출연진들이 오는 14일 ‘아침마당’에 단체로 출연할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공연 주최사인 ㈜하늘이엔티 측은 “‘아침마당 - 도전 꿈의 무대’ 가수들의 진한 감동의 이야기가 담긴 노래를 안방이 아닌 직접 눈앞에서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가슴을 울리는 진정성 있는 공연으로 대중에게 감동을 줄 공연이 될 것”이라 전했다.

한편 ‘아침마당 - 도전 꿈의 무대. 동창회 두번째 콘서트’는 인터파크 티켓, 티켓링크, YES24, 엔티켓, 위메프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