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공식 팬클럽 창단식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오는 9월 22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여자)아이들 공식 팬클럽 NEVERLAND 1기 창단식 ‘Welcome to the NEVERLAND’가 개최된다.

‘Welcome to the NEVERLAND’는 (여자)아이들과 NEVERLAND가 함께 만들어갈 소중하고 예쁜 추억의 첫 시작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다채로운 무대와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로 나눠서 YES24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9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22일 오후 8시에 각각 오픈될 계획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6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Uh-Oh(어-오)’로 아이튠즈 종합 송 차트 전 세계 5개 지역 1위, K-POP 송 차트 전 세계 17개 지역 1위에 오르며 저력을 보여줬다. 또 중국 왕이뮤직이 발표한 ‘2019 상반기 TOP50’ 차트에서는 22위에 이름을 올리며 K-POP 아티스트로서는 유일하게 순위에 오르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