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YG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위너 멤버 김진우의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제목이 공개됐다.

8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의 타이틀 곡명 ‘또또또(CALL ANYTIME)’를 공식 발표했다.

이번 공개된 포스터에는 김진우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제목 ‘또또또’가 베일을 벗어 기대감과 궁금증을 동시에 불러일으켰다.

잡지 커버를 연상케 했던 지난 티저 포스터에 이어 패션 잡지의 한 페이지를 보는 듯한 구성으로 제작된 ‘또또또’ 포스터에서 김진우는 밝은 파스텔톤 슈트를 입고 빼어난 외모를 뽐냈다.

김진우는 “이번 앨범을 통해 최대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게 목표다. 조금 더 많은 팬 분들께 좋은 모습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려고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는 14일 오후 6시 음원 발매를 앞두고 김진우는 이날 오후 5시 잡지사 편집장으로 변신해 V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는 음원 공개를 앞두고 김진우가 ‘또또또’를 직접 소개하고,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을 전할 계획이다.

지난 2010년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된 후 2014년 위너로 데뷔한 김진우가 첫 솔로 앨범 ‘JINU's HEYDAY’를 통해 지난 10년간의 노력과 더불어 또 다른 10년을 준비하는 현재의 모습을 어떻게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김진우의 첫 솔로 싱글 앨범 ‘JINU's HEYDAY’는 오는 19일 YG셀렉트를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