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나무엑터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서현이 생일 이벤트 수익금을 전액 기부했다.

8일 오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서현이 팬들과 함께 국내 위기 가정을 돕는 데 사용해 달라고 1천여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앞서 6월 28일 서현은 자신의 생일을 맞아 생일 팬미킹 이벤트 ‘커피왔서현’을 개최했다.

바쁜 스케줄에도 틈틈이 바리스타 교육을 받으며 팬들과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렸던 서현은 일일 바리스타로 나서 추첨을 통해 현장에 온 200여명의 팬들에게 음료를 제공했다.

서현은 팬들과 함께 마련한 이벤트 수익금 10,099,100원 전액을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을 위해 기부했다. 기부금은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이 지속적으로 치료를 받고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수익금이 확정된 후 팬들에게 어느 곳에 기부하면 좋을지 설문조사를 하는 등 서현의 세심함이 돋보였다.

▲ 사진=나무엑터스

서현은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나누는 방법에 대해 평소 고민을 많이 했다. 이렇게 팬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함께 해준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이런 기회를 많이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서현씨와 팬 여러분이 보내주신 소중한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아동이 지속적인 치료와 관심을 통해 더욱 건강하고 안정적으로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현은 MBC 드라마 ‘시간’으로 다시 한 번 배우 입지를 굳혔으며 현재는 차기작을 검토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