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S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더 성숙해진 매력을 가지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6일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TRCNG(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가 오늘(6일) 오후 6시 SBS MTV ‘더쇼’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RISING’의 타이틀곡 ‘MISSING’ 무대를 가지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날 TRCNG는 타이틀곡 ‘MISSING’과 수록곡 ‘Paradise’ 총 두 곡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MISSING’은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서정적인 멜로디에 성숙해진 멤버들이 청춘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팝 댄스곡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로 그들만의 에너지를 발산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함께 선보이는 수록곡 ‘Paradise’는 앨범 발매 전인 지난 5월 선 공개된 곡으로 R&B기반의 팝 장르다. 몽환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보컬 음색에 멤버 지성과 호현의 랩 메이킹에 더해져 깊어진 TRCNG만의 감성을 엿볼 수 있는 트렌디한 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TRCNG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때보다 한층 깊어진 카리스마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에너지로 팬들을 다시 한 번 설레게 만들 계획이다.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이들이 이번 무대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해 기대가 뜨겁다.

TRCNG는 오늘(6일) 오후 방송되는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TRCNG는 두 번째 싱글 앨범 ‘RISING’ 발매당일인 5일 브이라이브를 통해 컴백 기념 ‘깜짝 티알 뉴스’를 진행했다.

TRCNG는 이 자리에서 공식 팬덤명을 깜짝 발표해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공식 팬덤명은 ‘CHAMPION(챔피언)’으로 TRCNG(Teen Rising Champion in a New Generation)의 이름에 속해있으며, TRCNG 마지막 멤버인 챔피언으로서 영원히 함께하고, TRCNG를 항상 챔피언으로 만들어 주면서 동시에 TRCNG의 챔피언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