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그룹 펜타곤이 수록곡 ‘Round 2(Bonus Track)’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펜타곤은 지난 4일 오후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SUM(ME:R)’(썸머)의 마지막 트랙 ‘Round 2(Bonus Track)’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 안무 영상은 지난달 17일 개최된 M2 ‘프리미어 쇼케이스(PREMIERE SHOWCASE)’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 ‘Round 2(Bonus Track)’ 무대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제작됐다고.

‘Round 2(Bonus Track)’은 지난 3월 발매된 미니 8집 ‘Genie:us’에 수록된 ‘Round 1’을 잇는 보너스 트랙이다.

펜타곤 멤버 전원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멤버들 서로가 몸이 바뀌었다는 설정 안에서 서로를 귀엽거나 짓궂게 표현하며 곡의 재미를 더한 유쾌한 디스곡이다.

공개된 영상 속 펜타곤 멤버들은 자유분방하고 귀여운 악동처럼 연습실을 뛰어다니며 퍼포먼스를 펼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멤버들 간의 완벽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한편, 펜타곤은 아홉 번째 미니앨범 'SUM(ME:R)'(썸머)의 타이틀곡 ‘접근금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