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ramax 드라마 레벨업 방송 캡처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레벨업’ 25일 방송에서는 안단테(성훈)가 키우는 반려 거북이 멍키가 아파, 급하게 동물병원에 가는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다.

그에게 있어서 반려 거북이 멍키는 소중한 존재였기에, 그는 샤워가운을 채 벗지도 못한 채, 허둥지둥하는 모습을 보였다.

거북이의 상태를 보던 수의사는, 나이가 많아 기력이 쇠해서 그렇다고 말했다.

이어서 거북이의 기대 수명을 얘기하는 수의사의 말에, 이복동생은 “살만큼 살았네”라고 생각없이 말했고, 그 말에 안단테(성훈)는 분노했다.

안단테와 신연화는 술자리에서의 진솔한 대화를 통해 한층 가까워지며 치열하게 대립하던 관계를 벗어나 협력과 공생 관계로 전환될 것임을 보여줬다.

언제나 칼같이 단정한 모습만을 유지해 오던 안단테가 술에 취해 신연화 앞에서 흐트러지는 장면으로 반전과 웃음을 선사, 딱딱하던 두 사람 사이 활기를 불어넣기도 했다.

아직 ‘레벨업’이 몇 부작인지 알려지지 않은 가운데, 성훈(방성훈)과 한보름의 빛나는 케미로 더욱 다음 화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간 리디북스’ 라고 불리는 성훈(방성훈)의 매력방출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분하면서도 그의 일리 있는 설명을 납득한 신연화(한보름)는 “이것도 작전이에요?”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녀의 질문에 안단테(성훈)는 아니라고, 진심이라 말했다.

이들 사이에 쌓인 오해는 잘 풀릴 수 있게 될까.

이렇듯 가까워질 듯 가까워지지 못하는 안단테와 신연화 두 사람의 상황은 흥미진진함과 설렘을 더하며 목요일 밤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곽한철 역시 신연화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급속도로 가까워져 오며 세 사람이 그려낼 예측불가 삼각관계에도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