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글로벌컨텐츠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나윤권, 스탠딩에그 등이 출연하는 ‘SUMMER STORY FESTIVAL’ 티켓이 오픈된다.

오는 8월 17일과 18일 양일에 걸쳐 YES24 라이브홀에서 ‘SUMMER STORY FESTIVAL’ Vol.1과 Vol.2 공연이 개최된다. 이어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에는 Vol.3과 Vol.4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23일 오후 6시에 ‘SUMMER STORY FESTIVAL’ Vol.1과 Vol.2의 티켓이 오픈되며 이어 오후 7시에는 Vol.3과 Vol.4의 티켓이 오픈돼 하나 티켓, 예스24 공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한 여름 밤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축제 ‘SUMMER STORY FESTIVAL’은 앞서 Vol.1과 Vol.2에 각각 수퍼비, 나플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로안, 권영훈과 루피, 창모, 콜드, 애쉬 아일랜드, 제네 더 질라 등 힙합 아티스트들의 라인업을 공개한 바 있다.

▲ 사진=글로벌컨텐츠

어이 공개된 Vol.3과 Vol.4에는 호소력이 짙고 깊은 감성을 가진 발라드와 매력적인 인디 뮤지션들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31일 개최되는 Vol.3에는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는 원조 고막남친 나윤권과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감동을 주는 뮤지션 김용진이 무대를 꾸민다.

이어 9월 1일에 개최되는 Vol.4에는 이미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 스탠딩에그와 자신들만의 감성을 가지고 사랑을 노래하는 밴드 듀오 1415가 멋진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