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메이저9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벤(Ben)의 신곡 ‘헤어져줘서 고마워’가 가온차트에서 2관왕을 기록했다.

18일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 “28주차(2019.07.07~2019.07.13) 디지털차트, 스트리밍차트에서 벤 (Ben) ‘헤어져줘서 고마워’가 1위에 랭크되어 2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별 감성을 담은 ‘열애중’의 역주행과 함께 이별 노래 전문으로 떠오른 벤의 신곡 ‘헤어져줘서 고마워’는 한층 더 애틋하고 공감되는 이별을 담은 노래로 지난 3일 발매됐다.

지극히 현실적인 이별이야기를 청아하고 몰입도 높은 벤의 목소리로 완성시켰다. 벤은 이 곡의 감정선에 대한 디테일까지도 놓치지 않기 위해 녹음실의 모든 불을 끈 채 몰입하여 녹음을 진행했다는 후문.

다운로드차트는 헤이즈 (Heize)의 ‘We don`t talk together (Feat. 기리보이) (Prod. SUGA)’가 1위로 진입했으며, 백현 (BAEKHYUN)의 ‘City Lights - The 1st Mini Album’은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소셜차트는 오는 19일 오전 11시에 아티스트 기준으로 데이터를 집계한 소셜차트2.0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8주차 디지털차트에 랭크된 신곡은 2위 헤이즈(Heize) ‘We don`t talk together(Feat. 기리보이)(Prod. SUGA)’, 4위 멜로망스(MeloMance) ‘인사’, 22위 백현(BAEKHYUN) ‘UN Village’, 35위 폴킴 ‘헤어질 걸 알아’, 42위 하성운 ‘BLUE’, 86위 양다일 ‘My Love’ 등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