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YG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은지원이 신곡 ‘불나방’ 라이브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12일 오후 2시 은지원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는 새 정규 앨범 ‘G1’ 타이틀곡 ‘불나방 (I’M ON FIRE) (Feat. Blue.D)’의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은지원은 시크한 블랙 셔츠에 화려한 체인 목걸이를 매치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던 장난기를 걷어내고 진지하게 래핑하는 모습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은지원은 실제 음원을 방불케 하는 랩 실력과 ‘불나방’을 상징하는 포인트 안무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번 은지원 타이틀곡 ‘불나방’은 강렬한 붐뱁 트랙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감정을 ‘불을 향해 달려드는 불나방’에 빗대어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은지원의 음악 색깔을 유지하면서 WINNER(위너)의 MINO(송민호)의 작사, 작곡 참여로 트렌디한 힙합 감성이 더해진 곡이다.

은지원이 4년 만에 발매하는 솔로 정규앨범 ‘G1’은 지난달 27일 발매돼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홍콩,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태국 등 11개 지역에서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또 가온 차트에서 27주차 소매점 앨범차트 1위를 비롯해 타이틀곡 ‘불나방’으로 BGM, 다운로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총 3관왕에 등극하며 국내외에서 사랑받고 있다.

한편, 솔로 힙합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은지원은 오는 27일 오후 6시, 28일 오후 5시, 양일에 걸쳐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EUN JIWON 2019 CONCERT ‘ON FIR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