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vN D story ‘오지는 녀석들’ 티저 캡처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신인 배우 김관수가 웹드라마 ‘오지는 녀석들’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오는 12일 첫 공개되는 tvN D story 웹드라마 ‘오지는 녀석들’에 김관수가 출연한다.

‘오지는 녀석들’은 대학교 마술동아리 ‘어메이징’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좌충우돌 판타지를 그린 작품으로, B급 대학 생활 웹시트콤으로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관수는 오지대 경영학과 16학번 한명수 역을 맡아 평범한 대한민국의 현실 대학생의 모습을 보여준다. 초능력이 있는 동아리 부원들 사이에서 20대 청춘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웹드라마 ‘시작은 키스’, ‘소소한 오후의 도시’ 등을 통해 웹드라마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김관수의 새 웹드라마 출연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 사진=SM C&C

특히 김관수가 최근 KBS2 ‘회사 가기 싫어’를 통해 훈훈한 마스크와 설렘 지수를 높이는 직진남의 면모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만큼 ‘오지는 녀석들’을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지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관수가 장문복, 소나무 뉴썬, 소주연 등과 호흡을 맞추는 웹드라마 ‘오지는 녀석들’은 오는 12일 tvN D story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