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 캡처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한지완이 장기용을 사이에 두고 임수정과의 대립한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11회에서 정다인(한지완)이 첫사랑 박모건(장기용)을 향한 호감을 드러내며 배타미(임수정)와의 대립을 예고하는 듯한 모습이 그려졌다.

정다인은 유학에서 돌아와 옛 친구들이 보고 싶어 오랜만에 나간 중학교 ​동창회에서 첫사랑 박모건을 다시 만난다. 첫사랑 박모건과 재회한 정다인은 다시 열여섯으로 돌아간 것처럼 가슴이 뛰었고, 과거에는 사랑보다 꿈을 선택했지만 이제는 꿈보다 사랑을 선택하려 한다.

화장실 앞에서 우연히 마주친 척 정다인은 박모건에게 잘 지냈냐고 안부를 묻고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갔다. 정다인은 “내 번호 알려줄게. 연락하고 지내자 우리”라며 박모건을 향해 여전한 호감을 드러냈다.

​다음 날, 피아노 수업을 하던 정다인은 배타미에게 동창회에서 만난 첫사랑에게 문자를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고민 상담을 했다. 이에 배타미는 그게 그렇게 어렵냐는 듯이 답했다. 간단하게 말하는 배타미에 정다인은 울상을 한 채 “저 걔랑 만나고 와서 어디까지 상상한 줄 아세요? 걔랑 결혼하고 애 낳는 상상까지 했어요”라고 답하며 배타미를 엄마 미소 짓게 만들었다.

정다인이 독주회를 준비하고 있고, 어느 정도 자리를 잡고 나면 한 가정의 아내로, 아이들의 엄마로, 예쁜 인생을 만들어가는 꿈을 꾸고 있는 만큼 앞으로 박모건을 사이에 두고 배타미와 대립 관계가 예고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이 날 한지완은 첫사랑을 13년 만에 만나게 돼 설레는 모습을 현실성 있게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음과 동시에 인사만으로 결혼하고 아이를 낳는 상상을 했다는 귀여운 모습으로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앞으로 한지완-장기용-임수정이 어떤 관계로 발전할지 극의 전개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임수정, 장기용, 한지완을 비롯해 이다희, 전혜진, 이재욱, 지승현, 권해효, 김남희, 우지현, 오아연, 하승리, 송지호, 유서진, 탁우석, 조혜주, 예수정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