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송가인이 수준급 요리 실력을 공개해 방송인 김구라와 장영란의 극찬을 받았다.

5일 밤 9시 50분 방송을 앞두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이 김구라와 장영란의 입맛을 단숨에 사로잡은 송가인 표 요리 경매품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마리텔 V2’ 김구라 채널에서 지난주에 이어 애장품 경매를 진행하는 송가인은 프로그램 최초로 방금 만든 요리를 경매에 내놔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송가인은 핸드메이드 비녀와 뒤꽃이에 이어 꽃게탕과 부침개를 만들어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송가인의 구성진 트로트 노래가 BGM으로 더해진 꽃게탕과 부침개로 투덜이 김구라도 “아~ 좋네! 굿이야!”라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또 이날 송가인과 함께 ‘미스트롯’에 출연했던 김소유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귀를 시원하게 만들어줄 듀엣을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비밀에 쌓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셋째 딸' 송하영이 함께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오늘(5일) 방송에서는 프로그램 최대 기부금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이번주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장영란-송가인의 애장품 경매와 함께 정형돈-장성규-모모랜드 낸시의 현피 대회, 젊은 CEO 신애련의 육아 꿀팁, 최태성-딘딘-샘 오취리의 ‘쿡사’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