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김나영 SNS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김나영이 신곡 ‘솔직하게 말해서 나’로 가온차트 4관왕에 올랐다.

20일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 “24주차(2019.06.09~2019.06.15) 디지털, 다운로드, 스트리밍, BGM 차트에서 김나영 ‘솔직하게 말해서 나’가 1위에 랭크돼 4관왕을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6월 9일 발매된 ‘솔직하게 말해서 나’는 쓸쓸하고 담담한 분위기의 발라드 곡으로, 지금까지의 김나영의 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별 맛집’으로 불리는 김나영이 곡 후반부로 갈수록 더욱 고조된 감정을 보여주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애절한 슬픔의 감정을 전달하며 듣는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솔직하게 말해서 나’는 발매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주요 음원차트를 올킬한데 이어 가온차트 주간차트까지 휩쓸며, 김나영의 신흥 음원 강자 입지를 굳혔다.

▲ 사진=김나영 SNS

앨범차트는 유노윤호(U-KNOW)의 첫 솔로앨범 ‘True Colors - The 1st Mini Album’가 1위에 진입했다.

소셜차트는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가 7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24주차 디지털차트에 랭크된 신곡은 1위에 랭크된 김나영 ‘솔직하게 말해서 나’와 14위 어반 자카파 (Urban Zakapa) ‘서울 밤 (Feat. 빈지노)’, 32위 기리보이(Giriboy) ‘아퍼 (Feat. Kid Milli, Lil tachi, 김승민, NO:EL, C JAMM)’, 51위 전소미 ‘BIRTHDAY’, 84위 마크툽 (Maktub)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To You My Light) (Feat.이라온)’ 등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