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육성재(BTOB), 노민우-조영민-조광민(전 보이프렌드), 리키(틴탑), 백경도(모델)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일 오전 큐브TV(CUBE TV) 공식 SNS를 통해 육성재와 1995년생 돼지띠 절친들이 뭉친 ‘예쁘장한 95즈’의 첫 방송 일자를 공개했다.

95년생 동갑내기들의 청춘 리얼리티 ‘예쁘장한 구오즈’는 오는 7월 12일 저녁 7시에 유튜브 큐브TV 채널에서 베일을 벗는다.

앞서 19일 오후 큐브TV는 공식 SNS를 통해 95년생 구오즈들의 모임을 알리는 멤버별 캐릭터 티저 영상을 선보여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첫 번째로 공개된 구오즈 멤버는 비투비의 막내 육성재. 그는 말할 때마다 눈부신 명대사를 쏟아내며 명언 제조기라는 별칭을 얻었다.

그런가하면 민우는 촌철살인으로 팩트를 콕콕 집어내 팩트 폭격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심었다.

영민은 구오즈의 브레인이자 조용한 카리스마로 눈길을 끌었다. 광민과 리키는 멤버들 사이에서 활력과 귀여움을 담당하며 구오즈를 한층 더 밝게 만들었다.

예능에 첫 도전하는 마지막 멤버 경도는 과연 어떤 활약상을 보여줄지 기대를 한껏 높였다.

육성재가 직접 ‘예쁘장한 구오즈’란 이름을 만들며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