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봄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정해인이 ‘봄밤’에서 아들을 향한 뭉클한 부성애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봄밤’(연출 안판석/극본 김은/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유지호(정해인 분)과 이정인(한지민 분)이 지호의 아들 유은우(하이안 분)로 처음 갈등을 겪는 상황이 등장하며 극의 긴장감이 높아졌다.

앞서 지호는 자신을 ‘유지호’로만 봐주고, 은우까지 인정하고 아껴주는 정인의 진솔한 모습에 더욱 빠져들며 설렘을 유발했다.

하지만 지호가 은우와 함께 정인의 도서관에 있던 중 갑자기 정인이 이별을 고한 연인 권기석(김준한 분)이 찾아왔고, 정인은 지호 부자가 기석과 마주칠까 걱정해 뒷문으로 빠져나가길 권했다.

정인의 이런 반응을 예상하지 못한 지호는 애써 화를 억누르며 기석을 피할 마음이 없음을 전했다.

“난 무슨 꼴을 당해도 상관없지만 은우는 안돼”라고 말하는 아빠 지호의 말은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정인을 사랑하는 자신의 마음 때문에 은우가 상처받지 않도록 지켜주고 싶었던 것.

정해인은 아들만큼은 지키고자 하는 아빠의 감정을 단호한 눈빛과 말투로 표현하며 지호의 진심은 더욱 진정성 있게 시청자들에게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자식을 보호하려는 부모의 본능과 믿었던 사람에 대한 서운한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냈다.

유지호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가슴 뭉클한 부성애와 새로운 사랑에 대한 설렘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정해인이 다음 방송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