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브랜뉴뮤직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AB6IX의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쇼케이스 비하인드 공개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다.

13일 저녁 9시 30분 엠넷에서 AB6IX(에이비식스.임영민·김동현·박우진·이대휘·전웅) 완전체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의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팀 결성 후 처음으로 단체 여행을 떠난 AB6IX의 이야기가 지난 화에 이어 공개되며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완전체로 데뷔하는 모습이 담겼다.

가슴 벅찼던 데뷔 쇼케이스가 어떻게 그려질지 팬들이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에서는 어떤 일이 있었는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웅며들다’라는 수식어가 생길 정도로 완벽하게 기존 멤버들에 스며들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새 멤버 전웅의 등장으로 시작됐던 AB6IX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는 그 동안 멤버들의 소소한 일상과 추억을 팬들과 공유하며 여섯 번째 멤버로서 결속력을 다지는 토대가 됐다.

특히, 데뷔라는 꿈이 이뤄지는 8주간의 대장정의 마무리에서는 또 어떤 추억을 함께할지 관심이 집중됐다.

브랜뉴뮤직은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라는 이름으로 처음 세상에 알려졌던 멤버들이 이제는 AB6IX라는 이름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그만큼 AB6IX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는 멤버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었다. 그 동안 함께 해 주신 팬분들과 시청자 분들께도 특별한 시간이었기를 바라며 앞으로 AB6IX에게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마지막까지 애정을 당부했다.

한편, 지난달 22일 데뷔 EP ‘B:COMPLET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AB6IX는 발매와 함께 각종 음악 방송에서 1위에 오르며 종횡무진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