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다인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정희태가 명문대 출신 엘리트 차장으로 변신한다.

11일 소속사 다인언터테인먼트는 “배우 정희태가 tvN 새 드라마 '미쓰리'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오피스 드라마. 혜리, 김상경, 엄현경, 이창엽, 백지원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정희태는 ‘미쓰리’에서 명문대 출신 엘리트의 TM전자 구매부 황지상 차장 역을 맡았다. 극중 황차장은 기회주의자이지만 어쩌면 혹독한 사내정치에서 살아남기 위한 현실적인 인물이다. 정희태는 라인을 잡기 위해서는 무엇이든 하는 황차장을 통해 극에 긴장감을 선사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어진 역할마다 신스틸러 활약을 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연기파 배우 정희태가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희태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라이프’ ‘흉부외과’ 등의 작품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에는 ‘자백’을 통해 의리 넘치는 강력계 형사 서근표 팀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